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7/1(화)
2014.07.01
조회 326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주님의 은혜가운데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날마다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부족한 저희를 붙들어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삶의 목표가 항상 주님께서 주신 사명인데도 그 사명을 잃고 살아갈때가 많음을 고백합니다. 지난 6개월도 하나님의 은혜로 살아왔지만 돌이켜 생각해보면 사명과는 관계없이 내 마음 내 뜻대로 살았습니다. 요나와 같이 다시스로 도망치지는 않았지만 그저 그 자리에서 안일하게 게으르게 생활 했습니다. 이제 올해도 6개월 남았습니다. 이제부터는 주님께서 주신 사명을 따라서 살아가게 하옵소서. 주님께서 맡겨주신 니느웨를 외면하지 않고 찾아가게 하옵소서. 비록 내가 싫어하고 미워하는 대상이라 할지라도 주님의 마음이 있는 곳이라면 즐겨 순종하게 하옵소서.

지금도 어디선가 복음에 목말라하는 사람들이 있을텐데 그들을 찾아가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저도 누군가 이렇게 복음을 위해 주님께 순종한 사람이 있었기에 복음을 듣게 되었습니다.
주님은 누가 나를 위해 가서 나의 사랑을 전하겠느냐며 애타하시는데 저는 나태하게 자리나 지키고 있습니다. 이제라도 아버지의 마음을 갖고 복음이 필요한 사람을 찾아가게 하옵소서.

오늘도 우리에게 좋은 하루가 되게 인도하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대한예수교 장로회(합동) 덕이교회 유하준목사(***-****-****)
dbgkwns@hanmail.net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420-2
유하준목사 교회주보자료 나눔카페(http://cafe.naver.com/jubonanum.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