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재씨 청취자를 모욕하지 마십시오.
최광식
2002.01.29
조회 42
유승준씨의 잘잘못을 따지기전에 방송인으로서의 자세가 심히 의심스럽습니다. 유영재씨가 방송을 통해서 하신 말씀은 일반인들이 그냥 술좌석이나 커피를 마시면서는 얼마든지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방송을 통해서 한 개인에 대한 감정을 그렇게 드러내는 것은 말을 바꾼 공인 유승준씨의 행동보다 더 비판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방송은 유영재씨의 것이 아닙니다. 바로 애청자인 우리들의 것입니다. 생각없는 방송을 하라는 것은 아닙니다만 방송을 청취하다가 심히 불쾌했습니다. 유승준씨의 잘못까지도 모두 덮어버리는 유영재씨의 잘못에 대해서 도대체 어떻게 판단해야할지... 둘중에 누구를 비판해야할지 머리가 아픕니다. 유승준씨 물론 잘못한 부분이 있지만 그것은 개인의 선택입니다. 방송을 통해서는 사실만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유승준씨의 잘잘못에 대한 판단은 청취자에게 맡겨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유영재씨의 이번 태도는 청취자를 바보로 모욕하는 것으로 밖에 생각할 수 없습니다.
지금 유영재씨는 교육방송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지각이 있는 사람이라면 청취자를 상대로 순간적인 실수에 대해서분명히 사과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말실수 무섭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지금 유승준씨의 상황을 보고도 모르시겠습니까? 언제 유승준씨대신에 당신을 비난하는 세력이 당신에게 돌을 던질지 모릅니다. 모르십니까? 유승준씨가 비난받는 것은 군대에 가지 않기때문이 아니라 자신이 한말에 책임을 지지 못했기때문입니다. 본방송의 애청자의 한사람으로서 애청자를 모욕한 점 사과를 요청하는 바입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