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유영재라는사람 ....
조효진
2002.01.30
조회 53
그런말을...그렇게 공개적으로 할 수 가 있나여?

머? 유승준 그런애는 미국에서 알아주지두 않는다구?
당신은 한국에서두 안알아주자나~아니야?

꼭 미국에서 알아줘야된다는 법이라두 있나여?

왜이러세여~~!!지금 일본하구 중국에서 러브콜 쏟아지는거 모르시나보죠?

한국에서 부와 명예...줬져~~누가 머래여?

그런 인기, 돈 얻으면서 미국 시민권 갖구 있는 사람이 어디 유승준 한사람 밖에 없답디까?

당신같이 좁은 지식으로 어떻게 라디오 진행을 하고 있는지 정말 의문이군요..

나쁜X??? 차마 나쁜"놈"까지는 안나오셨나보져?

당신이 무슨 자격으로 승준군한테 나쁘다 어쩌다 평가를 하는거져? 당신이 승준군 제대로 알기나 하나여?

당신같으면 식구들 다 버리구 언제까지 갈지도 모르는 그 인기때문에 2년 8개월 안가도 되는 군대 그래..당신 말대로 죽을 고생하는 그런 곳..가고 싶겠소?

당신같았어도 백번 천번 시민권 땄어~~

만약 갔어두 안가두 되는데 간다구..그렇게 생각해 주는사람 몇이나 될까? 아마 가고 나서 잊혀질때쯤 되서는 병신이라고 손가락질하지는 않았을까?

승준군이 비리를 저질러서 안간것두 아니구 또 비리 저질러서 안가는 사람도 있는 마당에 왜 유독 승준군에게만 온갖 잡소리들을 해대는지...

그래..당신 가서 고생 죽어라하다 왔는데 자기보다 돈두 많이 벌구 인기두 많은 사람이 안간다니까..배아픈거 당연하겠지... 하지만 그렇게 배아파 하는 사람 역시 유승준과 똑 같은 상황이었다면 어떻게 했을지 생각이나 해보고 말하라고...

어떻게 크리스찬이란 사람이 생각없이 그런 막말을 지껄일수 있는지 비종교인으로써 우습군여..

그런거 보면 종교인이라고 별반 다른거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승준군한테 실망한 점두 그거구여...

당신 방송은 들어본적도 없구 들어볼 생각두 없지만 그 조금 승준군 비아냥 거리는 멘트한부분만 들었는데두 당신 정말 어떤 사람인지 알것 같더군여..

아직 승준군이 와서 자기 입장 해명한것두 아닌데 왜 다들 자기 일처럼 나서가며 모두 안다는 식으로 말들을 하는지..

다들 그렇게 잘알면 연예기자라두 되지 그러세여?

요즘 기자들이 지어노은 그 기사꺼리들..
얼마 정도나 맞을 꺼라고 생각하시는지... 그 소설만 믿구 이렇게 크리스찬이라는 사람도 방송에다대고 그런 막말을 할 정도면 아무리 소설이라해도 정말 언론의 힘이 무섭다는거 세삼 느낍니다.

아무튼 사과방송 하셨음 좋겠구여..
당신 말대루 유승준군 현재는 미국에서 알아주지는못할지 몰라두 언젠가는 당신이 그말한거 우스워지게 될껍니다.

마지막으로 유승준이란 사람 당신보다 비록 나이는 어리겠지만 함부로..그렇게 말하다간 큰코 다칠줄 아십시오.
당신이 그렇게 함부로 말할 사람 아니니까...
그렇게 말하고 싶거든 승준군보다 더더욱 유명한 사람이 되시든지....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