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호PD님 축하드려요~@.@~~~
안은영
2002.01.31
조회 54
제26회 ‘이달의 PD상’

*심사평

또 하나의 라디오 수상작 <유영재의 가요 속으로>는 10대와 20대가 대중문화를 주도해 나가도록 분위기를 조장하는 여타 가요 프로그램에 대한 조용한 반항으로서 신선한 충격을 던져 준 프로그램이다. 우리 시대의 주류 아닌 주류, 아줌마들에게 정체성을 찾게 해 주는 연출 의도가 높이 평가됐다.

*수상소감

- 김우호 CBS 편성제작국 <유영재의 가요속으로> 연출

“마치 10대의 소녀들처럼 라이브카페 앞에서 30분을 기다렸습니다. 아! 그리고 우리는 마취당하고 말았습니다. ”
“과연 누가 나이 드는 것은 많은 일에 열정이 사라진다고 말했던가 싶을 정도로 사람이 느끼는 감정이란 남녀노소, 나이에 그다지 관계가 없다는 것을 다시금 깨달았습니다.
세대 전체를 아우를 수 있고 사람의 감정을 시의적절하게 표현해 주는 것은 유명한 소설가의 글이나 시보다도 대중적인 노래라는 것을, 또 그 한가운데서 <유영재의 가요속으로>가 얼마나 유쾌한 장을 만들어 주는지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몇일전 생음악 전성시대 9탄에 온 청취자들이 남긴 글들이다. 가슴이 따뜻해진다. 고생한 보람이 있다. DJ 유영재, 작가 황미희 그리고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출연해 주신 가수들 그리고 무엇보다도 프로그램을 아껴준 청취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이상은 254호 PD연합회보에 실린 내용입니다.
PD님 축하드리구요, 앞으로 더욱 좋은 프로그램이 되도록 노력해 주세요~~~
그동안 고생 하셨는데... 앞으로 더 좋은 프로그램이 되리라 믿습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