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곡이랑 사연이여~~ 꼭 봐주세요!!
가요짱짱
2002.02.02
조회 46
유승준씨는 자신의 입장을 해명하려고 한국에 돌아왔었습니다.
그 자신도 한국까지 오기에 정말 많은 고민과 생각을 한것 같은데 입국 심사에서 거절한 처사는 정말 잘못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법무청에서는 국민들의 여론만 보고 확실하지도 않으면서 유승준씨가 법을 악용을 해서 시민권을 땃다고 보고 있는데 너무 한쪽면만 보고 내린 결정이 아닙니까?
정말 같은 대한민국으로 너무나 우습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분명 유승준씨가 잘한 일은 아닙니다.
그래도 자기 발로 한국까지 들어와서 용서를 구하고 자신의 입장을 밝히러 들어온 사람에게 확실하지도 않는 근거로 입국을 거절한것은 정말 이해가 되지 않는군요.
아마도 유승준씨가 희생양이 된것 같군요.
잘못된 근거로 유승준씨의 입장은 들어보지도 않은체 유승준를 매장시키려고 하는것 같습니다.
항상 우리 나라 사람들은 그렇죠.
공인이나 좀 유명한 사람이 그 전에 우리에게 어떤 모습을 보여주었던 건 간해 그 사람이 한가지 잘못만 저지르면 그 잘못 하나가지고 그 사람을 이 사회에서 매장시키려고 하는 그런 풍토..
유승준씨도 인간입니다.
인간이 신입니까? 인간이기에 잘못도 할 수 있고 실수도 할 수 있는것입니다.
유승준씨는 자신이 한 잘못에대해 그 결과를 달게 받으려고 하고 자신의 입장을 국민들에게 밝히려고 온것입니다. 또한 저 뿐만이 아니라 많은 국민들도(유승준를 비난하는 사람들도..)유승준씨의 입장을 듣고 싶었습니다. 근데..확실하지도 않은 근거가지고 유승준씨의 입국을 거절한 처사는 정말 유승준씨의 인터뷰를 듣고 싶어했던 국민들이나 유승준씨를 무시하는 태도입니다.
유승준씨가 한국땅을 밟는다고 해서 우리나라가 큰 혼란에 쌓이기라도 한답니까?
정말 우습습니다..우리나라에서 사람 매장하는 그 풍습...
그 사람의 입장은 들어보지도 않은체 확실하지도 않는 근거가지고 사람을 매장하는 그 풍습..
정말 한 인격체를 모독한 일입니다.
이번일로 유승준에게 어떤 말이 난무 할지는 모르겠지만..
우리는 유승준씨의 입장을 들어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니..방송이니 신문이니 유승준씨에 관해서 근거도 없이 이러니 저러니 하는 그런 기사가 있다면 정말 지나가던 개가 웃겠군요. ..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