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재씨... 당신은 전문가가 아니군요...
blessing626
2002.02.02
조회 60
어쩌면... 방송에서.. 그런식의 단어와 표현들을 사용할 수 있는거죠? 이게 무슨.. 당신네들 집안식구들 모아놓고 하는 장난입니까?...
CBS에 실망했습니다. 세상의 언론들이 정작 해야할 말들은 못하고 있다가 권력없는 유승준이 걸려드니까.. 이때다 하고.. 달려드는데.. CBS에서는 좀 다른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것 아닌가요?
그날.. 당신의 그런 발언이 하나님 보시기엔 옳다고 생각하시나요? 당신이 그런식으로 돌을 던질 자격이 있나요?
물론 유승준이 잘했다고만은 할 순 없습니다. 결국 그는 그가 한 말에 책임을 못진겁니다. 하지만.. 그가 다른 말을 할 수가 있었나요? 신검 받으러 가는데 그렇게 많은 기자들이 몰린것도 처음일 것이며 누구 군대가는데 그렇게 떠들어대며 추궁하는것도 처음이었을겁니다. 아무리 법이 개정되고 첫 케이스였다지만 좀 지나친것 아니었나요? 그런식으로 사람을 몰고 가는데 누가 "저 지금 어떻할지 망설이고 있어요... 시민권은 이미 신청했는데.. 군대도 가야한다고 생각하고.. 여러가지 문제상 그러면 곤란한 점들도 많고.. 어느쪽을 택해야할지 지금 생각중입니다.."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당신은 전문 MC가 맞나요? 당신은 진정한 기독교인이 맞나요? 조용히 기도 한번 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