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라디오
선교
디지털콘텐츠
뉴스
온에어
로그인
편성표
더보기
헬로 CBS
교육문화센터
소년소녀합창단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음악FM
매일 16:00-18:00
홈
공지사항
선곡표
포토게시판
동영상 갤러리
사연과 신청곡
선물 당첨
선물 문의
사연과 신청곡
게시판 운영지침
포크콘서트라고 해야하나요?째즈콘서트라고 해야하나요?
플라타너스
2002.10.29
조회 57
어제 방송에서 박학기씨와 이정식씨 두분의 공연이 있다고 하신거 같던데...
한분은 통기타가수고 한분은 연주가 아닌가요?
두분의 만남이 궁금하네요..
이번주에 친구들이랑 내장산 가기로 되어있었는데 무산되버렸네요..그래서 동생이랑 북한산에 갈려구요...
동생이랑 북한산에 갔다가 콘서트에도 참석하고 싶은데..그럴 기회를 주시면 어떨까요?
마장동에서 플라타너스
***-****-****
▲ 다음글 : 김승관님,윤미화님 넘 감사드려요.예쁘게 다녀 올께요.
▼ 이전글 : 그냥~
목록
댓글
(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
등록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