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라디오
선교
디지털콘텐츠
뉴스
온에어
로그인
편성표
더보기
헬로 CBS
교육문화센터
소년소녀합창단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음악FM
매일 16:00-18:00
홈
공지사항
선곡표
포토게시판
동영상 갤러리
사연과 신청곡
선물 당첨
선물 문의
사연과 신청곡
게시판 운영지침
내가 초대권을 받아야 하는6가지 이유
정지윤
2003.09.04
조회 47
내가 가야 하는이유 6가지
1번 부천 내가 사니까(당근)
2번 내가 가야 빛이 나니까(난 공주)
3번 윤도현 아찌와 잘생긴 영재 아찌를 보기위해(아부...)
4번 우리 식구가 가고 싶으니까 (무지 무지 무지)
5번 영재 아찌가 뽑아 주니까(예의상...)
6번 딱 6장 이 필요 하니까
머리 좋고 똑똑한 영재 아찌는 아실꺼에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6장 기억 해주세요
전화 않 받으면 전화번호 꼭 남겨 주세요
▲ 다음글 : 엄마께 이번 공연 꼭 보여드리고 싶어요 ^^*(읽어주세요**~~)
▼ 이전글 : 생음악 전성시대 초대권 원해요
목록
댓글
(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
등록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