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윤희의 꿈과 음악사이에

음악FM 매일 22:00-24:00

* 게시판 성격 및 운영과 무관한 내용, 비방성 욕설이 포함된 경우 및
  기명 사연을 도용한 경우 , 관리자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게시판 하단, 관리자만 확인할 수 있는 [개인정보 입력란]
   이름, 연락처, 주소 게재해주세요.
* 사연과 신청곡 게시판은 많은 청취자들이 이용하는 공간입니다.
  사적인 대화창 형식의 게시글을 지양합니다

생일을 자축하며 신청합니다!
전기한
2011.09.01
조회 42
샬롬!
9월을 시작하는 기분좋은 날입니다.

추석을 앞둔 작금 더위는 여름의 오기인지 과일을 영글게 하려는 배려인지 모르겠으나, 정말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이처럼 자연이 우리들에게 주는 혜택에 마음이 차분해지는 이 밤, '꿈과 음악사이에'로 첫 방문하는 저는 50대 청년인 서울시민 전기한입니다. 오늘 저는 하나님께서 이 세상으로 소풍을 허락하신 후 53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나 여호와가 너를 항상 인도하여 마른 곳에서도 네 영혼을 만족케 하며 네 뼈를 견고케 하리니 너는 물 댄 동산 같겠고 물이 끊어지지 아니하는 샘 같을 것이라(사 58:11)" 는 말씀으로 아침에 담임목사님으로부터 생일축하전화를 받으며 행복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생명주신 하나님과 부모님께 감사드리고 저를 사랑하는 아내와 아들과 딸에게 고마움을 표합니다. 특히 오늘은 지난 5월 현역복무를 잘 마친 아들이 2학기 개강일에 복학하는 날로써 우리 부자는 하이파이브를 하며 서로에게 축하인사를 나눴답니다.

교회 성가대 지휘자로 수고하는 집사님이 소속한 합창단 정기공연을 아내와 관람하고 귀가하는 이 밤에 쑥스럽지만 생일을 자축하며 싱어송라이터인 '박강수' 의 '다시 힘을 내어라!' 를 신청합니다. 수고하시는 제작진 여러분, 님들의 수고가 하늘에서 해처럼 빛나기를 간구합니다.

2011. 9. 1 신청인 전기한 배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