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신청 곡과 사연은 계속해서 Hey Mr. DJ에 남겨주세요.!
<토요스페셜 : Missing June!>
6월의 마지막 토요스페셜은 변덕스런 날씨와 2002년 월드컵 1주년으로 정신 없이 흘러간 6월을 아쉬워하는 의미에서 숫자 6과 연관된 노래들로 꾸며드리겠습니다. 그리하여 제목은 < Missing June >이 되겠습니다. 과연 어떤 노래들이 어떠한 억지스런(?) 방법으로 연관성을 맺으며 방송을 타게 될지 6월의 마지막 토요스페셜을 기대해 주세요.
○ 강 & 뮤직 제공으로 Eddie Higgins Quartet의 앨범 My Foolish Heart를 드립니다.
피아노의 명인 Eddie Higgins와 테너 색소폰의 거장 Scott Hamilton의 연주가 훈훈한 인정을 느끼게 하는 재즈 음반 My Foolish Heart를 드립니다. 노병은 죽지도, 사라지지도, 잊혀지지도 않습니다. 다만 묵묵히 연주할 뿐입니다.
○ EMI 뮤직 제공으로 Stacie Orrico의 두 번째 앨범 Stuck을 드립니다.
미모, 가창력, 작곡 능력, 그리고 당당한 자신감을 겸비한 16살의 무서운 신인 Stacie Orrico의 두 번째 앨범 Stuck을 드립니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00년에 발표했던 데뷔앨범
응모를 원하시는 분들은 홈피좌측메뉴Hey Mr.DJ 에 사연과 함께 연락처,성함(필수)을 남겨주세요
allopop.com 제공으로 감각파 티셔츠 알로팝 티셔츠를 드립니다
디자인과 품질면에서 현재 티셔츠계의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감각파 티셔츠 알로팝에서 티셔츠를 드립니다. allopop.com에서 직접 그 인기를 확인하시고 응모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