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니 뮤직 제공으로 Aerosmith의 신보 Honkin' On Bobo를 드립니다.
아메리칸 하드록의 제왕이면서 로큰롤의 지존인 에어로스미스가 3년 만에 신보 Honkin' On Bobo를 발표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음반은 전설적인 블루스 노래들을 자신의 스타일대로 리메이크 한 음반으로 빌보드 앨범차트 5위로 첫 등장했습니다.
* 필뮤직 제공으로 Patti Austin의 새 앨범 Street Of Dreams를 드립니다.
Baby come to me와 Say you love me를 부른 주인공으로 재즈부터 소울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패티 오스틴. 그녀가 좋아하는 팝의 고전들을 다시 부른 이번 음반에는 The look of love를 비롯해 Calling you, Someone to watch over me, Look what you've done to me, For once in my life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 본 뮤직 제공으로 Viktor Lazlo의 앨범 Champagne & Wine/Love Collection을 드립니다.
1985년 데뷔 이후 유럽 최고의 가수이자 영화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빅토르 라즐로의 중독성 강한 허스키 음색이 매력적인 이번 음반에는 Champagne & wine, Le restaurant을 개작한 Poison 등의 대표곡과 It's a message for you, 그리고 Besame Mucho를 색다르게 부른 Amores 등 총 16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Fefe Dobson의 데뷔앨범 Fefe Dobson을 드립니다.
너바나에서 마돈나까지를 모두 아우른 19세의 실력파 여성 싱어 송라이터 겸 록커로 '제2의 에이브릴 라빈'이란 호칭을 얻은 피피 돕슨의 셀프타이틀 데뷔앨범을 드립니다. 빌보드 신인 앨범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으며 국내에서의 첫 싱글 Everything은 영국차트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외에 이미 호평을 받은 Take me away 등 모두 13곡이 들어있습니다.
* 파스텔 뮤직 제공으로 Dahlia의 앨범 Le Mode D'emploi를 드립니다.
프렌치 팝, 재즈, 보사노바, 시뷰야케, 영화음악이 절묘하게 조화된 음악을 하는 일본 출신의 그룹 달리아의 첫 번째 정규앨범 Le Mode D'emploi! 찰랑거리는 보사비트, 상큼한 플롯과 피아노의 달콤한 향기의 달리아가 선사하는 오렌지빛 속삭임에 2004년 봄을 깔끔하게 맞이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