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탉 잎싹이와 아기 오리의 따뜻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영화는 7월 말에 개봉예정.)


100만부 베스트셀러의 영화화, 그 놀라운 이야기가 온다!
『마당을 나온 암탉』
2011년 한국 영화의 아름다운 도전. 7월 28일 여름방학 대개봉!
베스트셀러 원작의 진한 감동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보세요.
(제작 명필름, 오돌또기 | 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마당을 나온 암탉』작품소개
2000년 5월 출간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한국 어린이문학 대표작품으로 자리매김한 동화『마당을 나온 암탉』. 시대와 세대를 아우르며 십 년이 넘는 세월을 지켜내 온 책은 얼마 전 100만부를 달성하고 여전히 살아 있는 이야기의 힘을 몸소 증명해 보였습니다.
알을 품어 병아리의 탄생을 보겠다는 소망을 간직하고 양계장을 나온 암탉‘잎싹’이 자기와 다르게 생긴 아기 오리를 지극한 사랑으로 키운 뒤 놓아 보내 주고 제 목숨을 족제비에게 내어 주기까지의 삶과 죽음, 고통스럽지만 자신의 소망과 자유, 그리고 사랑을 실현해 나가는 삶을 아름답게 그린 이 장편동화는 문학작품에서 단연코 돋보이는 히로인, 잎싹을 내어 놓았고, 이후로 잎싹은 연극·국악·인형극·테이블 연극 등 다채로운 무대를 누비며 새롭고 풍성한 모습으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왔습니다. 진한 휴머니즘이 고리가 되어, 하나의 문학작품이 장르를 넘나들고 변주되며 살아 있는, 숨쉬는, 움직이는 이야기로 진화하는 과정을 지켜보는 일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그리고 그 이야기 속에서 때로는 엉뚱하게, 때로는 화려하게, 때로는 진지하게 등장하는 주인공의 변화를 지켜보는 일 또한 흥미로울 겁니다.
이제 마당을 나온 암탉, 잎싹은 올 여름 스크린을 누비게 됩니다.
....................................................................................................................................................................
# 스크린셀러 제공, SF 스릴러 <리미트리스> 책
(브래들리 쿠퍼, 로버트 드니로 주연 영화 『리미트리스) 원작소설로,
영국과 미국에선 이미 선풍적 인기.)

숨어있던 두뇌의 기능을 100%로 끌어올려주는 약 MDT-48.
한 알만 있으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전미 박스 오피스 1위, 영국 박스 오피스 1위!
브래들리 쿠퍼, 로버트 드니로 주연 영화 『리미트리스』 원작소설
출판사에서 외주 편집자로 일하는 주인공, 에디 스피놀라. 매뉴얼이나 겨우 만들던 그에게 기회가 찾아왔다. 책의 서문을 쓰고 사진을 선별해 캡션을 달아 20세기를 추억하는 화보집을 독자적으로 완성해내는 일을 맡은 것이다. 하지만, 석 달이 넘도록 방향조차 잡지 못한 채 시간만 허비하고 있던 그의 손에 우연히 MDT-48 한 알이 들어온다. 하룻밤 사이에 이제껏 썼던 어떤 글보다 훌륭한 서문을 완성하고, 그는 이내 두뇌의 기능을 100%로 향상시켜준다는, 이 현란한 약물에 중독되고 만다.
단 하루 만에 외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하게 되고 방안에 가득 찬 사람들을 단 1분 만에 현혹시킬 수 있으며, 주식시장의 패턴이 한 눈에 들어와 막대한 수익을 올릴 수도 있다. 중독이나 부작용 따위는 문제가 되지 않을 것만 같다.
원하는 모든 것을 손에 넣으려는 순간, 치명적인 문제들이 발생하기 시작한다. 궁지에 몰린 에디는 다른 중독자들을 찾아나서게 되고, 알면 알수록 끔찍하기만 한 사실이 그 실체를 드러내는데……
누구나 똑똑해지고 싶은 욕구는 있다.
당신의 뇌를 100% 자극하는 단 한 권의 책.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 가운데 가장 높은 차원의 욕구인 자아실현의 욕구. 자신의 잠재적인 능력을 최대한 개발해 꿈을 이루고자 하는 욕구를 말하는데, 이렇듯 누구에게나 똑똑해지고, 자신의 꿈을 이루고 싶어하는 욕구가 있다. 이 책은 그러한 인간의 기본욕구를 자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