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트 이스트우드: 영화의 심장을 겨누고 인생을 말하다>책
"명품보수주의자로 불리는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파노라마 같은 영화 일대기를 담은 책"
"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영화 인생사 50년을 깨알 같이 조명한 책"
"가장 할리우드적인 스타, 가장 미국적인 배우, 가장 미국인다운 감독, 클린트 이스트우드 영화의 모든 것을 담은 책

미국 영화사에서 가장 미국인다운 장면을 뽑으라면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얼굴이다.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영화 일생을 다룬 최초의 책
클린트 이스트우드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액션스타로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제작자 겸 감독으로 성장했다. 다양한 사진과 정보로 무장한 이 책 『클린트 이스트우드:영화의 심장을 겨누고 인생을 말하다』 50편이 넘는 그의 영화를 통해 드라마의 심장을 겨냥하는 그의 모습을 매력적으로 보여준다. 그는 1950년대 B급 영화로 처음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뒤 TV 인기 시리즈물인 「로하이드」로 공동주연을 맡았다. 1960년대 세르지오 레오네 감독의 스파게티 웨스턴에서 ‘이름 없는 사나이’로 스타덤에 오른 그는 《황야의 무법자》와 《무법자 조시 웨일즈》 같은 서부극으로 차츰 명성을 쌓아갔다. 그리고 샌프란시스코 경찰의 마지막 희망인 해리 프랜시스 캘러헌 경감으로 1970년대와 1980년대를 풍미하고 1993년에는 《용서받지 못한 자》로 아카데미 감독상을 받았다. 재미있는 정보로 가득 메운 이 책은 그의 영화 인생을 조명하는 첫 책으로, 배우와 제작자로서 클린트 이스트우드가 어떻게 영화의 심장을 겨누었는지를 아주 잘 보여준다.
◈다양한 스틸 컷과 사진자료 수록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이 책은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작품 세계를 상세하게 다룬다. 특히 영화 속 스틸 컷과 촬영 장면을 다룬 사진자료와 희귀본 포스터를 함께 실어 보는 재미도 살렸다. 그가 주연으로 나온 작품들에 대한 크레딧을 포함한 이 책은 그를 추억하거나 좋아하는 팬에게는 더할 나위없는 값진 선물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