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웨딩플래너가 전하는 로맨틱하고 마법 같은 웨딩 가이드북)

나의 결혼식은 특별하게 하고 싶다? 물론, 할 수 있다!
그동안 누구도 알려 주지 않았던 톱웨딩플래너의 로맨틱한 결혼준비 노하우 전격 공개
인생에 단 한 번뿐인 결혼식을 2시간씩 바통터치 하듯 후다닥 하는 그냥 그런 결혼식으로 해치워 버리는 건 내 자신에게 너무 미안한 일 아닌가. 실제로 우리가 꿈꿔오던 영화 속 결혼식 명장면처럼 나만의 결혼식을 만들 수는 없을까? 이런 독자를 위해 영화 속 결혼식 명장면을 실제로 재현할 수 있는 모든 비법을 담았다. 『한 권으로 끝내는 결혼준비』로 독자들의 결혼준비를 해결해 주었던 톱웨딩플래너 정주희. 더 달콤하고 더 로맨틱한 마법 같은 웨딩 가이드북으로 독자들에게 다시 한 번 그녀의 노하우를 거침없이 공개한다.
영화 속 결혼이라고 해서 더 어렵지도, 더 비싸지도 않다. 다만 더 특별할 뿐! 「러브 액츄얼리」의 로맨틱한 축하 연주를 연출하는 노하우, 「섹스 앤 더 시티」의 명품 웨딩드레스도 쉽게 준비하는 비법, 나에게 맞는 웨딩 헤어 메이킹 솔루션 등 나만의 스타일대로 결혼식을 만들고 싶은 당신을 변신시킬 마법 같은 노하우가 이 책에 있다. 특히 막연하기만 했던 수입 명품 드레스 대여 팁, 가격대 별 예물 선별 노하우, 외국의 하우스 웨딩을 서울 도심에서 재현하는 업체 소개까지 기존의 웨딩 가이드북과는 확실히 다른 명쾌한 노하우를 소개한다. 결혼준비의 고수, 10년차 웨딩플래너 정주희가 돌아왔다.
이번엔 모든 여자들의 로망인 드라마틱, 판타스틱 웨딩이다!
「섹스 앤 더 시티」의 캐리처럼 「맘마미아」의 소피처럼!
매력 철철 넘치는 엣지녀 ‘캐리’. 여자들이 동경해 온 스타일리시한 뉴요커인 캐리가 드디어 결혼을 한다. 「섹스 앤 더 시티」에서 펼쳐지는 캐리의 웨딩드레스 쇼를 보고 심장이 팔딱거리지 않는다면 당신의 여성성을 의심해 보라.
상큼 발랄 톡톡 튀는 오렌지 같은 그녀, 「맘마미아」의 ‘소피’. 빈티지 웨딩의 진수를 보여 주는 소피의 결혼식에서 단연 돋보이는 것은 그녀의 내추럴한 로맨틱 헤어이다. 틀에 박힌 웨딩 헤어가 아닌 자신만의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팁이 여기에 있다.
......................................................................................................................................................................
# 사계절출판사 제공, 소설 <유랑극단> 책
(유랑극단인생에 관한 우아하고 지적인 농담 혹은 판타지.
대학교수와 사기꾼이 벌이는 한바탕 소동을 그린 독일 작품)

여기가 아닌 곳을 꿈꾸는 두 남자의 미로 탈출기!
전후 독일문학을 대표하는 작가 지크프리트 렌츠의 소설 『유랑극단』. 감방 동료로 만난 대학교수와 사기꾼, 전혀 다른 두 남자가 함께 감옥을 탈출하면서 겪게 되는 한바탕 소동을 그리고 있다. 인간이 지닌 자유의지와 실존에 관한 진지한 탐구를 ‘렌츠식 판타지’ 안에 녹여냈다. 이젠뷔텔 교도소에서 복역 중인 독문학과 교수 클레멘스와 사기꾼 하네스. 어느 날 교도소에 지방 유랑극단이 위문공연을 오고, 하네스는 연극 중간 쉬는 시간을 이용해 클레멘스를 비롯한 죄수 십여 명을 이끌고 탈옥을 시도한다. 우연히 ‘패랭이꽃 축제’가 열리는 그뤼나우라는 소도시에 도착한 그들은 유랑극단을 반기는 시민들의 열화 같은 환영에 당황하지만, 하네스의 빛나는 연기력으로 위기를 넘기고 공연을 하게 되는데….
렌츠의 소설은 지리한 일상의 위기에서 언제나 독자들을 구해 낸다. 인간에 대한 통렬한 문제의식, 명쾌하고 지적인 문장, 시종일관 잃지 않는 유머러스함까지, 모름지기 멋진 이야기라면 가졌을 법한 미덕을 빠짐없이 갖춘 까닭이다. 『유랑극단』은 렌츠 소설의 이러한 좋은점을 충분히 계승했다. 상상력과 현실 사이, 그 아슬아슬한 경계에서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모험으로 초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