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생방송 중에
5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는 # 9390 문자로
<공연 제목>과 <본인 성함>을 정확히 적으셔서 신청해주세요.
당첨자 분들에게는 개별적으로 당첨안내문자를 보내드립니다.★
1. 일시 : 2025년 8월 16일 (토) 오후 4시
2. 장소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
3. 초대인원 : 5쌍 (1인 2매, 총 10매)
4. 작품설명 :
전북CBSx전주세계소리축제
손열음 & 고잉홈프로젝트
***출연
피아니스트 손열음
고잉홈 프로젝트(60인조 오케스트라)
전주세계소리축제와 전북CBS가 <아름다운당신에게> 청취자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오는 8월 13일부터 17일까지 닷새간 소리의 고장 전주에서 한국음악과 월드뮤직 그리고 클래식 공연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전주세계소리축제가 열립니다.
8월 16일 토요일에는 피아니스트 손열음 그리고 60인조 오케스트라 고잉홈 프로젝트가 준비돼 있습니다. 여름 휴가 맞아서 전북 전주에서 피아니스트 손열음씨 공연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 즐기시기 바랍니다.
***고잉홈프로젝트
고잉홈프로젝트는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대한민국 출신의 음악가들과 한국을 제2의 집으로 삼는 음악가들이 모여 만든 악단으로, 2022년 여름, 창단 연주에서 ‘봄의 제전’을 연주하고, 악단의 주자들이 협연자가 되는 기악갈라콘서트 <볼레로> 등 총천연색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데뷔했다. 이듬해 정기연주회 <신(新)세계>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화제를 모았고, 그해 12월 시작하여 1년 간 루트비히 판 베토벤의 교향곡 아홉 곡과 서곡 열두 곡, 전곡을 연주하는 <베토벤 교향곡·서곡 전곡 시리즈>를 성료하였다. 미래 세대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고잉홈아카데미를 출범하고, 신촌 세브란스, 서울시립청소년음악센터, 부산광역시교육청 학생교육문화회관, 코엑스 스타필드 별마당도서관, 인천공항,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등에서 꾸준히 찾아가는 음악회 및 교육 프로그램을 열며 악단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에도 힘쓰고 있다.
***피아노 손열음
손열음은 2011년 모스크바에서 열린 제14회 차이콥스키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준우승 및 모차르트 협주곡 최고 연주상, 콩쿠르 위촉 작품 최고 연주상을 차지하며 세계 음악계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런던 심포니, BBC 필하모닉, 라디오 프랑스 필하모닉 등 유럽 각국을 대표하는 악단을 포함하여 뉴욕 필하모닉, NHK 심포니, 도쿄 필하모닉, 그리고 대한민국의 주요 악단들과 협연하였다. 2005년 제1회 금호음악인상, 2024년 제13회 대원음악상 대상 등을 수상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피아니스트로 대중들에게 각인되었으며 중앙일보 중앙선데이의 최연소 칼럼니스트로서 만 6년간 매달 기고해온 칼럼을 출간,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2022년부터는 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 출신 음악가들과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외국 출신의 음악가들을 결집한 오케스트라, 고잉홈프로젝트의 설립 멤버로도 활약하고 있다.
#프로그램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서곡 (5분)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 피아노 협주곡 제24번 c단조, 작품번호 491 (30분)
인터미션 (15분)
드미트리 쇼스타코비치 / 교향곡 제1번 f단조, 작품번호 10 (40분)
*출연진 사정에 따라 프로그램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