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원의 아름다운 당신에게

음악FM 매일 09:00-11:00 (재) 매일 02:00-04:00
[8/16(토)] 2025 페스티브 발트앙상블X김한 당첨자 명단입니다
2025.08.06
조회 29
당첨자 명단 (5쌍)

정*혜 / 2646
정*경 / 6967
조*서 / 2195
조*연 / 1898
배*엽 / 9256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성함 중 한 글자를 *표로 표기하고, 전화번호 뒷자리 네 자리만 표기합니다.
당첨자 분들께는 공연 주최측에서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티켓은 1인당 2매가 제공됩니다.
**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공연장에 가셔서 본인 확인 후 직접 티켓을 수령해주세요.
** 초대권은 절대로 타인에게 양도하시거나 판매하실 수 없습니다.


1. 일시 : 2025년 8월 16일 (토) 오후 3시
 

2. 장소 :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
 

3. 초대인원 : 5쌍 (1인 2매, 총 10매)
 

4. 작품설명 :
 
2025 페스티브 발트앙상블X김한

***출연
발트 앙상블
클라리네티스트 김한
 
의정부문화재단(대표이사 박희성)은 오는 8월, 클래식, 연극, 뮤지컬 등 다채로운 기획 공연을 선보인다. 광복 8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할인과 풍성한 문화 프로그램이 어우러져, 여름밤을 특별하게 수놓을 무대가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8월 16일에는 국내외 클래식 음악계에서 주목받는 연주자들이 모인 실내악단 ‘발트 앙상블’이 대극장 무대에 오른다. ‘발트(Wald)’는 독일어로 숲을 뜻하며, 독일과 한국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연주가 모임이다. 이번 공연에는 동양인 최초로 독일 바이에른 방송교향악단 제2바이올린 악장으로 임명돼 화제를 모은 바이올리니스트 이지혜가 음악감독으로 출연하며, K-클래식 대한민국 관악의 대표 연주자인 클라리네티스트 김한과의 협연이 펼쳐진다. 두 음악가는 각기 다른 음색과 해석으로 깊이 있는 앙상블의 진수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밤의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발트앙상블
독일어로 '숲'을 뜻하는 발트(WALD) 앙상블은 유럽 주요 오케스트라에서 활약한 연주자들이 모여 탄생한 실내악 그룹으로, 각기 다른 개성과 깊이를 지닌 이들이 하나의 조화로운 음악의 숲을 이루며 세련된 해석과 섬세한 감성으로 무대를 채워나간다.
클래식의 본고장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형식의 공연과 국내외 유수 연주자들과의 협업을 통해 관객과 호흡하며 삶 가까이에 예술을 전하고자 하는 발트앙상블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도 음악이 지닌 따뜻한 힘을 믿으며 세계 무대를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고 있다.

 
***클라리네티스트 김한
파리국립오페라의 클라리넷수석 오디션에서 상임지휘자 구스타보 두다멜(Gustavo Dudamel)의 선택을 받고 악단 최초 동양인 관악부문 종신 최고수석으로 임용된 클라리네티스트 김한은, "동양인은 관악기를 못한다"라는 오래된 편견을 깨고 K-클래식의 저력을 세계 무대에 알리고 있는 대한민국 관악의 대표 연주자중 한 명이다. 김한은 예원학교를 거쳐 영국의 명문 이튼 칼리지와 길드홀 음악연극학교를 졸업했으며, 독일 뤼벡 국립 음대에서 석사과정과 최고연주자과정을 최고성적으로 마쳤다.

 
***바이올리니스트 설민경
독일의 세계적인 명문 오케스트라인 밤베르크 심포니의 부악장이자, 한국을 대표하는 현악 앙상블인 발트앙상블의 멤버로 활동 중인 바이올리니스트 설민경은, 8세에 솔리스트로 서울시립교향악단과 협연하며 일찍이 음악계에 두각을 나타냈고, 이후 바덴바덴 필하모닉, 라이프치히 심포니 오케스트라, 대구시립교향악단, TIMF 오케스트라 등과 협연하였다.


***바이올리니스트 이지혜
2011년 차이콥스키 콩쿠르에서 3위와 모차르트 최고 연주자 상을 차지하며 차세대 한국 바이올리니스트로서 주목받기 시작한 이지혜는 예후디 메뉴힌 콩쿠르 3위, 사라사테 콩쿠르 우승, 독일 레오폴트 모차르트 콩쿠르 청중상 및 우승 등 세계 유명 콩쿠르에서 입상하며 저력 있는 한국인 바이올리니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프로그램
 
Grieg Holberg Suite (20')
Copland Clarinet Concerto (협연 클라리네티스트 김한) (16')
Schnittke Moz-Artá la Haydn (협연 바이올리니스트 이지혜, 설민경) (13)
Tchaikovsky Serenade for Strings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