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라디오
선교
디지털콘텐츠
뉴스
온에어
로그인
편성표
더보기
헬로 CBS
교육문화센터
소년소녀합창단
홈
프로그램 소개
공지사항
다시보기
시청자 게시판
출연신청 게시판
시청자 게시판
게시판 운영지침
이동영님의 글을 보면서
최도선
2012.02.06
조회 271
정말 세밀하시고 정확하신 분이라는 것을 느낌니다.
이동영님의 글을 보면서 저는 또 다른 생각을 해 봅니다.
그렇다고 이동영님이 절대로 틀렸다는 말씀이 아닙니다.
오늘도 재방이었습니다.
재방인줄 알면서도 은혜가 되기 때문에 보는 것입니다.
은혜가 되지 않으면 채넬을 돌리지요.
그것뿐입니다.
▲ 다음글 : 필리핀에서 만나 나의 하나님
▼ 이전글 : 모든 순간이 기적입니다.
목록
댓글
(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
등록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