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요한복음8장32절)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데살로니가전서5장16~18절)
한때는 위의 성경 말씀을 읽고 뜻은 알았지만 실생활 에서는 별로 적용이 되지 않았습니다. 아니 오히려 반감만 더해 갔습니다.
나는 지금 힘들고 괴로운데 뭘로 기뻐하며 기도는 아무리 해도 잘 되지도 않고 감사는 커녕 원망이 더 컸습니다.
그러나 "성서학당"을 보기시작한후 언제인가 부터는 정말 거짓말처럼 자유러워지고 말씀처럼 항상 기뻐하게 되고 기도를 자연스레 하게되고 매사에 감사하게 되드라고요
2007년7월에 암 진단을 받고나서 직장을 쉬면서 부터 지금까지 병원에 입원한 날을 제외 하고는 거의 하루도 빠짐없이 성서학당을 시청하고 있습니다. 방금 시청하고도 내일 방송시간이 그리워서 견딜수가 없었습니다. 방송이 너무너무 맛있다는 표현 외에는 저로서는 도저히 표현할길이 없는것같아요
그런 와중에도 가끔은 정신적 육체적 고비가 찾아오데요 지나면서 깨달았지만 믿음이 성장하느라겪는 일종의 성장통 이었어요 하지만 지금은 염려 없습니다.굳건한 믿음으로 오직믿음으로 성령님과함께 힘차게 하나님나라를 향해서 나아갑니다. 아니 지금저는 하나님나라에서 하나님만을 바라보며 생활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할말씀 너무도 많지만 지면관계상 이만 줄이고요 믿음의 성장통을 겪고 계시는분들 제글을 읽으시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그리고 "성서학당"제작진 여러분 "성서학당"은 분명 하나님의 성령이 함께 하시는 방송임을 저는 확신합니다. 항상 감사드리며 사랑합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한때는 하나님께 "부귀영화,무병장수,만사형통"만을 빌며 하나님이 무서워서 눈치보며 속마음을 숨기고........................살던 어리석었던 성도가 썼습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