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신의 저녁스케치

음악FM 매일 18:00-20: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25166 해바라기, 심수봉 그리고 '그쟈' 0 희야 47 2004-08-02
25165 ^-^ 0 이승철 35 2004-08-01
25164 생일축하해주세요 0 박용택 24 2004-08-01
25163 휴가 의 끝 0 이재호 61 2004-08-01
25162 안녕하세요...신청곡입니다... 0 한상두 38 2004-08-01
25161 신청곡입니다 0 임동웅 34 2004-08-01
25160 신고합니다. 0 박성진 36 2004-08-01
25159 사투리 하시는게 너무 재미 있군요.. 0 강성주 56 2004-08-01
25158 고구마 줄기와 할머니 2 김희자 57 2004-08-01
25157 이더운 날씨에 아들이 입대를했 습니다 0 이 정분 25 2004-08-01
25156 담당자님께.. 0 홍연경 44 2004-08-01
25155 Re: 담당자님께.. 0 담당자 12 2004-08-02
25154 선곡 됬던 곡 질문합니다. 0 이성호 41 2004-08-01
25153 정말 아름다운 곡들. 1 수선화 74 2004-07-31
25152 평범한 하루 0 최미영 32 2004-07-31
25151 내가 여전히 살아가야 하는 이유...시한편. 0 숲속길 46 2004-07-31
25150 여름나기 0 임미량 28 2004-07-31
25149 더위에 몸 조심하세요... 0 최영숙 22 2004-07-31
25148 큰 딸 친구들과 피서지로 떠났습니다. 0 장미 34 2004-07-31
25147 정말 무지무지 덥네요 0 오미선 16 2004-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