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신의 저녁스케치

음악FM 매일 18:00-20: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25287 오랜만에 들렀네요. 0 방광우 23 2004-08-09
25286 오랜만에 여유,,, 0 김미애 43 2004-08-09
25285 기다려지는 퇴근길 0 김혜숙 36 2004-08-09
25284 16년 전 말복.. 0 정 진 41 2004-08-09
25283 月亮代表我的心(8/6 신청곡 입니다.) 0 류기열 37 2004-08-09
25282 Re: 月亮代表我的心(8/6 신청곡 입니다.) 0 담당자 51 2004-08-09
25281 손윗 동서의 생신을 축하드려요 0 이춘자 20 2004-08-09
25280 아..이렇게 반가울수가~ 0 백기성 32 2004-08-09
25279 데오 그라시아스 0 박선심 37 2004-08-09
25278 ☞ 말복이라 삼계탕 대령 했읍니다.☜ 0 유지만 56 2004-08-09
25277 자연의 섭리.... 0 하종일 26 2004-08-09
25276 <아끼고 싶은 사람에게 드리는 글> 0 하종일 40 2004-08-09
25275 더위를 잊었습니다. 0 이수영 29 2004-08-09
25274 BGM 방송덕분에... 0 트리안 47 2004-08-08
25273 감사합니다 추억의 60년대음악~~ 0 강크리스티나 46 2004-08-08
25272 언제 들어도 흥겨운 old pop 0 이기용 34 2004-08-08
25271 2004 여름에 듣는 BGM 1 김신옥 60 2004-08-08
25270 60년대 음악 감상실 같았어요 3 손홍일 92 2004-08-08
25269 제 생일입니다. 0 박진실 26 2004-08-08
25268 저녁에 퇴근하면서 0 나영선 26 2004-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