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신의 저녁스케치

음악FM 매일 18:00-20: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25571 신청곡!!! 0 ran 29 2004-08-25
25570 마누라야~ 마주보고손잡고자자~ 2 김보섭 54 2004-08-25
25569 작가님죄송합니다. 0 서영희 42 2004-08-25
25568 매미가 우는 이 아침에... 0 최영숙 37 2004-08-25
25567 우리 다같이 힘내죠!! 0 하종일 26 2004-08-25
25566 초보자에게 주는 조언 0 하종일 48 2004-08-25
25565 이신영 어록.. 0 강성자 30 2004-08-24
25564 작가님꼐.. 0 서영희 40 2004-08-24
25563 Re: 작가님꼐.. 0 담당자 38 2004-08-25
25562 천사같은 아이들 0 장경수 22 2004-08-24
25561 노래신청합니다 0 햇사리 35 2004-08-24
25560 노래 신청 1 주진성 57 2004-08-24
25559 들으면서 게시판 둘러봅니다 0 나영선 33 2004-08-24
25558 딸키우는 재미납니다. 4 라벤더향기 71 2004-08-24
25557 다시 태여나는 시련 1 양윤남 79 2004-08-24
25556 가을이면.. 0 김양순 40 2004-08-24
25555 나은정 기른정 0 서정옥 34 2004-08-24
25554 팩스 신청곡 보냈는데... 0 이근우 34 2004-08-24
25553 가을이네요 0 홍은영 37 2004-08-24
25552 짜릿한 휴식시간 노래 신청합니다. 0 문정화 35 2004-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