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신의 저녁스케치

음악FM 매일 18:00-20: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25615 올 가을엔... 0 windmill 30 2004-08-27
25614 노래제목을 알고 싶습니다. 0 조남민 26 2004-08-27
25613 친구를 위해서... 0 하종일 17 2004-08-27
25612 만남을 위한 기다림 0 하종일 21 2004-08-27
25611 오랜만에 들러 신청곡 올립니다. 1 조계홍 65 2004-08-27
25610 새로운 만남을 준비하면서 1 안녕맘 22 2004-08-27
25609 배미향님 꼭 읽어주세요.. 0 김민규 43 2004-08-26
25608 음악좀 여쭤볼게요~~ 1 하리 67 2004-08-26
25607 문의드립니다 0 서영희 29 2004-08-26
25606 Re: 문의드립니다 0 담당자 26 2004-08-27
25605 음악선물 감사합니다 0 유수미 20 2004-08-26
25604 신청곡 0 이재호 36 2004-08-26
25603 우리가잃어버린많은것들 0 유경혜 41 2004-08-26
25602 "형님. 이제 풀고 오래 삽시다. 옛날처럼 좋게 말이요." 0 권성권 33 2004-08-26
25601 부러워요 0 한미 25 2004-08-26
25600 사추기에 하고싶은말 1 서정옥 36 2004-08-26
25599 아~ 떨리네요 0 권정란 19 2004-08-26
25598 여행지에서 듣습니다 0 이종어 16 2004-08-26
25597 안녕하세요~정말 오랫만입니다^^ 1 김선미 40 2004-08-26
25596 마음이 조금 착찹한데요.. 0 임경희 33 2004-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