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신의 저녁스케치

음악FM 매일 18:00-20: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26719 아직 퇴근못하고... 0 박영신 25 2004-10-29
26718 오랜만이네요. 0 홍은영 20 2004-10-29
26717 우리 신랑 화이팅! 0 강미화 26 2004-10-29
26716 깊어가는 가을을... 0 주대현 41 2004-10-29
26715 눈물이 저절로 흘러내렸어요. 0 김난아 43 2004-10-29
26714 도대체 누가......., 0 정원석 36 2004-10-29
26713 언니 0 김복희 21 2004-10-29
26712 몇일전에 엄마한테 화를 냈어요..T_T 1 박순주 125 2004-10-29
26711 나도 DJ 코너에 .... 0 라벤더 향기 49 2004-10-29
26710 요즘 힘겨워하는 모든 님들에게 1 나영선 36 2004-10-29
26709 생일 축하요.. 0 문종기 19 2004-10-29
26708 수능이 19일 남은 고 3 학생이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이 시간 0 정예원 16 2004-10-29
26707 10월을 보내며... 0 kjh 33 2004-10-29
26706 결혼 16주년입니다 1 이인화 38 2004-10-29
26705 너무합니다. 1 남쪽 별 76 2004-10-29
26704 시고, 쓰고, 떫은맛.. 0 솔 샘 30 2004-10-29
26703 결혼한 친구 0 N/A 29 2004-10-29
26702 남편생일에 난생 처음 음악 신청합니다 0 이옥녀 24 2004-10-29
26701 친구랑 약속했어요 ^.^ 0 서형옥 17 2004-10-29
26700 서운해요 0 전상모 63 2004-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