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신의 저녁스케치

음악FM 매일 18:00-20: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26738 고맙습니다. 0 전상모 29 2004-10-30
26737 이좋은날에~~~ 0 윤동례 33 2004-10-30
26736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낸 마음이 왠지 시려옵니다. 0 현이수 42 2004-10-30
26735 결혼3년 나에아내에게 0 맹만재 22 2004-10-30
26734 안녕하세요~~ 0 김식 17 2004-10-30
26733 밑에 민수희씨 글보니까.. 0 가순국 39 2004-10-30
26732 할머니 죄송해요.. 0 민수희 32 2004-10-30
26731 두 곡의 다른 느낌 0 서형옥 27 2004-10-30
26730 존 바에즈 노래를 듣고 싶어요.(어느 노래든) 0 김민정 24 2004-10-30
26729 마음을 움직이는 키워드 1 0 이석영 30 2004-10-30
26728 근사한 생일선물 good입니다 0 이옥녀 24 2004-10-29
26727 저녁스케치 주소 아시는분 계세요 3 나영선 69 2004-10-29
26726 저 오늘 운동회를 했어요 0 이유미 16 2004-10-29
26725 PSS - Yves Montand 추천합니다. 0 이종덕 23 2004-10-29
26724 부탁합니다 0 송영모 37 2004-10-29
26723 퇴근을 미루며 0 문영훈 22 2004-10-29
26722 친정 부모님이 오셨어요. 0 황연희 23 2004-10-29
26721 25년을한결같은마음이고마워서 0 장필순 39 2004-10-29
26720 자기가 무슨 추남이라고 0 박상은 25 2004-10-29
26719 아직 퇴근못하고... 0 박영신 25 2004-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