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신의 저녁스케치

음악FM 매일 18:00-20: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27179 외로움 타기 0 다정이 38 2004-11-19
27178 오늘 정말 낭만적이었습니다. 0 강숙영 35 2004-11-19
27177 좋은 시간이였읍니다. 0 윤동례 31 2004-11-18
27176 못난이 1 선호식 66 2004-11-18
27175 지금 하는 일에서 최선을 다하고 인정을 받아라. 0 이석영 24 2004-11-18
27174 희망곡신청 0 eva 17 2004-11-18
27173 신청곡 0 서재은 20 2004-11-18
27172 입원기간동안 고생한 어머니와 여자친구를 위해 0 하준서 14 2004-11-18
27171 신청곡이요 0 전로사 31 2004-11-18
27170 회복됐어요! 0 박세창 15 2004-11-18
27169 불쌍한 강아지 0 수미 32 2004-11-18
27168 어쩌면 좋아요. 0 성윤경 27 2004-11-18
27167 음악신청입니다 0 조영천 23 2004-11-18
27166 0 찡구짱구 22 2004-11-18
27165 Re: 안녕하세요 0 담당자 6 2004-11-20
27164 예비 준비중 6 이경자 75 2004-11-18
27163 남편으로부터 받은 편지 0 김명지 31 2004-11-18
27162 우리의 것 쌀 0 박선심 14 2004-11-18
27161 아들이 수능을 봤습니다. 0 한미애 15 2004-11-18
27160 수능 시험을 마친 외손녀 에게 0 이재호 31 2004-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