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2680 우리라도... 7 시원한 얼음 176 2007-08-22
2679 하나님사랑이오집사님에게 2 이대우 198 2007-08-22
2678 거짓말쟁이 6 변영돈 264 2007-08-22
2677 오집사님 화이팅 2 이수명 170 2007-08-21
2676 누가 오집사님께 돌을 던지겠습니까? 2 성도 213 2007-08-21
2675 덕이 안됨 7 변영돈 254 2007-08-21
2674 오미희님에 대한 신뢰만큼 당혹스럽습니다 5 박정선 317 2007-08-21
2673 눈물... 2 주니 223 2007-08-21
2672 신뢰, 그 이름! 2 김인숙 208 2007-08-21
2671 오미희집사님 하나님만 바라보고 방송계속 ^^ 4 이주영 199 2007-08-21
2670 스스로 3 변영돈 174 2007-08-21
2669 나도 장애인 0 최인숙 145 2007-08-21
2668 오미희 집사님이 계속 진행하시기를 0 임채성 164 2007-08-21
2667 김남진 전도사님께 후원금을 보내고싶어요!!! 0 김홍일 132 2007-08-21
2666 Re: 김남진 전도사님께 후원금을 보내고싶어요!!! 0 사랑 169 2007-08-21
2665 오미희 집사님 팬입니다... 3 전선이 159 2007-08-21
2664 아름다운 우리 모두 0 나그네 116 2007-08-21
2663 울지말아요 2 죄인괴수 182 2007-08-21
2662 오미희님 힘내세요. 0 잠잠히 131 2007-08-21
2661 진정! 새롭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0 김혜경 157 2007-08-21